한인회, 마리나 다문화 축제에서 서예로 이름 써주기 행사 (9월 20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02-17 09:49본문
몬트레이 한인회는 지난 2025년 9월 20일(토), 마리나 소재 빈스 디마지오 공원(Vince DiMaggio Park)에서 개최된 제4회 마리나 다문화 축제(Marina Multi-Cultural Festival)에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인회 부회장을 비롯한 이사, 재무 등 다수의 임원진이 마리나 지역사회와의 교류에 적극 동참하였다. 한인회는 초코파이와 요구르트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간식을 방문객들에게 제공하며 한국 고유의 정과 문화를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내 한인사회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상호 이해와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방문객들의 이름이나 희망 문구를 붓글씨로 써주는 전통 서예 나눔 행사와 방문객들이 직접 붓을 들고 원하는 글씨를 써보는 체험 행사를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 전통문화를 배우는 행사 내내 체험 부스 앞에는 긴 줄이 이어지는 등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지속되었으며, 이는 한국 전통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뜻깊은 장면이었다.
몬트레이 한인회는 이번 축제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를 도모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공동체 속에서 한인사회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